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스톤에이지 10 뽑기, 이제 안해!!



요즘, 최선을 다해 이를 악물고 하는 게임 중 하나, 스톤에이지! 

많은 사람들이 예전에 했던 그 향수때문에, 

그 때의 감성을 생각해서 많이 하고 계시는데요. 


저도 지금은 최선을 다해서 하고 있는데 워낙에 게임운이 안좋아서...

지금까지 했던 모든 게임이 전부 운이 없더라구요ㅋㅋㅋ 

특히 뽑기 이런건 절대 바라면 안되는, 정말 최악의 운을 가진 사람입니다...

어떻게 단 하나라도 뽑기운이 좋았던 게임이 없었네요ㅡ _ㅠ


아무튼, 그래도 뽑기는 모든 게임의 기본인지라 역시나 뽑기를 시작, 

운명의 10뽑기를 5번 해봤는데요! 







이게 첫번째 뽑기의 결과였나...그랬을꺼에요...

올희귀...역시 이 운이 어디 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크리스탈을 모아서 또 질러봤습니다ㅋㅋㅋ







두번째 뽑기!! 오!! 황금알이 1개가 보이네요!! 

1개라도 준게 어디야!!







그 결과...아오...문울프라니...ㅡ_ㅡ

욕이 나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지는 10 뽑기.







아오 개xx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 뽑기의 참담한 결과...

그래도 5번까지는 해야 영웅에서 전설펫 뽑기를 주니깐...

다시 모아서 도전~~







우왕~네번째 뽑기에서 또 황금알이 나왔어요!! 

쫌 더 반짝여주는 전설펫이었다면 좋겠지만, 

뭐가 나왔는지 한 번 결과를, 두둥!!







아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성도 아니고 4성을 주네요ㅋㅋㅋ

진짜 운은 지지리도 없어 가지고 이런 거지같은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 가장 위에 캡쳐가 마지막꺼인가봐요...

올희귀가 너무 많이 나와서 헷갈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샹...


아무튼 10뽑기 결과, 올희귀만 3번 나왔어요...

중간에 한번은 또 올희귀라서 너무 빡쳐서 캡쳐 안뜬듯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0뽑기 다섯번을 해서 영웅~전설뽑기를 얻어서 뽑은 결과!!







라우트...바우트가 나와줬으면 좋았을텐데...ㅡ_ㅠ

뭐 이미 나온거 어쩔 수 없죠...근데 지금 라우트만 4마리...

아오 이 물소새끼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네요ㅠ


이제 10뽑기 안하고 고기나 사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