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맘스터치 싸이버거 우왕 맛있당~



어제 무슨 얘기를 하다가 맘스터치 얘기가 나왔었는데요! 

아마...연예인 얘기를 하다가 맘스터치까지 나온 것 같네요ㅋㅋㅋ

암튼, 맘스터치 햄버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면서 

어제 그렇게 얘기를 하다가 결국 오늘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먹어봤어요!! 


맘스터치는 예전에 대학교 때 학교 안에 있어서 자주 먹었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잘 모르는 브랜드더라구요ㅋ 

맘스터치 햄버거 맛있다고, 그래서 결국 먹게 되었답니다! 







일단 감튀! 감튀는 케찹을 찍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간이 다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이건 싸이버거~ 사실 햄버거도 상당히 기대했지만, 

다들 치킨의 비쥬얼이 그렇게 좋다고, 

그래서 치킨도 사서 먹었는데, 일단 싸이버거 완전 존맛!! 


예전엔 어떤 맛이었는지 솔직히 기억은 잘 안나는데 

자주 먹는 다른 브랜드보단 가격대비 완전 만족!! 


안에 치킨 패티가 진짜 대박이라는!! 

근데 사진을 찍지 못해서...패스;; 맛있다는 것만 알아두세요ㅋ 







그리고 이건 치킨!! 가장 기대했던 것이 치킨이었는데요. 

하지만 가장 실망한 것도 치킨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겉보기엔 괜찮아 보였는데 여기 지점에서 잘못 튀긴건지 

치킨은 정말 그냥 그닥 그랬어요ㅋ 치느님이고 지랄이고 없었네요ㅋ 

맛이 없는 정도는 아니었는데 그냥 먹을만한 정도?? 


아무튼,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ㅋ 

근데 집 근처에는 없어서 먹고 싶을 때 어디가서 먹어야할런지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