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다시 가고 싶은 발리 림바 짐바란~아야나리조트!



신혼여행으로 갔었던 발리. 


발리하면 생각나는 건, 역시 드라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아주 옛날??에 했던 발리에서 생긴 일ㅋㅋㅋ 

뭐 아무튼, 발리가 어떤 곳인지도 모르고 그냥 해외라서 마냥 신났었는데... 

어느덧 발리를 갔다온지 2년이 지나면서 사진만 보면 가고 싶다는 생각이...ㅡ_ㅠ







발리는 5박 7일로 갔다왔는데 2박은 림바 짐바란에서, 

3박은 아야나 풀빌라에서 지냈는데 진짜 너무 좋았다는!! 

너무 좋아서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는ㅋㅋㅋㅋ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고 싶은 발리네요! 

풀빌라는 너무 비싸서 못갈 것 같고....림바 짐바란으로??ㅋ 


아니면 짐바란말고 우붓에서 머물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ㅎ 

아야나는 가봤으니 우붓에 있는 다른 호텔에 가보고 싶어요!! 

호텔이름은 모르겠는데 호텔 안에 동물도 있다고 했는데...ㅡ_ㅡㅋ 


아무튼, 근데 지금은 제주도 가도 신날 것 같은 기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