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인덕원 쪽갈비 여기 괜춚하네요!


저번 주말, 친구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면서 강추해준 쪽갈비를 먹으러다녀왔는데요! 

여기까지 가려면 차로 30분 정도는 가야 하지만,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가게 된 곳. 

이미 워낙 유명한 곳 중 하나이다보니 인덕원 쪽갈비라고 하면 다들 아시더라구요ㅎㅎ 

맛집을 포스팅하기 위한 목적보다는 맛있다고 해서 가보려고 하다보니 

가게 사진은 찍지도 않고 그냥 친구들 놀릴 목적으로 하다보니 고기 사진만...ㅠ_ㅠ




이건 간장양념쪽갈비구요~





이건 매운쪽갈비인데요! 

둘 다 맛은 괜찮아서 어떤걸 먹는다고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다시 가게 되면 둘다 먹을 것 같네요ㅋㅋ 

아, 그리고 밥을 안먹고 가서 가서 도시락하고 잔치국수 먹었는데요. 

도시락은 그렇게 맛있다고 말하기는 뭐하구요, 잔치국수는 맛있어요ㅎㅎ


주변에서 쪽갈비 먹으러 간다면 인덕원 원시쪽갈비 추천드릴 만합니다^^ 

위치는...인덕원 쪽갈비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니깐 금방 찾으실 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