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s story

제철이어도 구하기 힘든 새콤달콤 앵두!

세상사는 이야기



앵두 좋아하시나요~? 

앵두가 6~7월이 제철이라고 하지만 앵두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하늘에 별따기 만큼 어려운 게 앵두구하기라네요ㅠ_ㅠ

대부분 6월이면 앵두철이 끝난다고 하니 

7월에 앵두구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고 하네요...


이런 얘기를 왜 하냐면, 와이프가 임신을 했는데 앵두가 먹고 싶다고...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앵두를 구할 수 있는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포기를 하고 있었는데...

아버지가 여기저기 수소문해서 앵두를 구했더라구요ㅡ,.ㅡ

며느리 사랑은 시아버지라더니...참...ㅎㅎ







진짜 앵두 구하려고 했는데 절대 구할 수가 없었거든요. 

근데 어떻게 구했는지 참 신기할 정도네요ㅋㅋㅋ

그래놓고 저한테는 앵두구하지 않고 왜 가만히 앉아 있냐고...ㅡㅡ

주말 내내 하루종일 청소만 해서 힘들어죽겠는데ㅋㅋㅋ







뭐 그래도 아버지 덕분에 한 시름 놓았네요ㅡ_ㅡㅋ

안그래도 앵두를 어찌 구할지 완전 걱정이었는데ㅎㅎ 

6~7월이 제철인데 제철이어도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아무래도 앵두나무를 하나 심던가해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