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동탄 해물탕 해물천지 굳굳~~



간만에 하는 포스팅이라 그런지 뭔가 어색어색ㅋㅋㅋ


뭐, 아무튼 이번에 해물탕을 먹고 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ㅋ 


저번주 연휴 때 친구커플과 놀러 갔다가 얼큰한 해물탕이 땡겨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 동탄 해물탕집 해물천지입니다ㅋ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막~~뒤져 보는데 이미 알고 있는 군포해물탕만 나오더라구요. 


군포해물탕이야 원래 워낙에 유명한 곳이고 수원 군포해물탕은 


전날 예약하지 않으면 안되다보니 당일날 먹기도 힘들구요ㅋㅋ


그래서 영통 쪽에 해물탕 집이 없는지 찾다가 결국 맘에 드는 곳이 없어서 


맛집을 많이 알고 있는 부모님(?)께 여쭈어봤더니 사장님 폰번호를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차저차해서 알게 된 곳이 바로 동탄 해물천지라구요ㅋㅋㅋ







만두가 나오네요ㅋ







통오징어찜도 나오길래 우왕~했다는ㅎㅎ


스끼도 나름대로 잘 나오는 편이더라구요ㅋ 


자, 이제 메인메뉴 등장이요!!







오잉?? 이게 뭐야 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에 랍스타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도, 친구네 커플도 그냥 같이 놀랐네요ㅋㅋㅋㅋㅋ







너무 흥분한 나머지 사진이 마구 흔들렸네요ㅋ







이렇게 전부 먹기 좋게 잘라주는데요. 


일단 개인적인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간이 쎄지가 않아서 맛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꺼에요ㅋ 


하지만 저희는 워낙에 건강(?)을 생각하다보니 괜춚했어요ㅋ 


그리고 얼큰하게 먹고 싶다면 청양고추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이거 다 먹으면 국수사리 or 라면사리도 나오구요~


원하시면 닭 반마리도 함께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ㅋ 


근데 배가 너무 불러서 닭까지는 먹지도 못했네요ㅋㅋㅋ







아무래도 가격이 궁금하실텐데요!! 


저희는 인원수가 5명이라서 大자를 시켜 먹었는데 120,000원 이었어요~


그 밑으로는 90,000원이었나...다른건 먹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


12만원짜리에만 랍스타가 들어 가는 걸로 알고 있고 


대자를 안먹더라도 랍스타를 따로 추가할 수 있다고 적혀 있던 것 같은데 


물어보지 않아서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예약은 따로 필요한 것 같진 않았지만 예약은 하고 가시는게 좋을 듯 싶구요~


동탄 해물탕집도 해물천지 말고도 군포해물탕도 있었는데요~ 


수원은 가봤어도 동탄 군포해물탕은 가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ㅋ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