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사랑니 발치 안아프네요??!!



예전에 사랑니 발치했을 때...정말 죽을 뻔 했거든요. 

뭐 이런거쯤이야~이랬는데 뽑고 난 다음에 마취풀리고 

진짜 죽을 뻔 했던 기억이 있던지라 사랑니가 있어도 

치과도 안가고 꾹꾹 참고 있었습니다...ㅡ,.ㅡ


그러다가 이번에 충치치료때문에 치과갔다가 

사랑니 발치해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사랑니에 충치가 생겨서 냅두면 염증 생길 수 있다고ㅠ_ㅠ






사랑니가 3개나 뙁!! 예전에 밑에 하나 뽑았는데 

엑스레이 찍어보니깐 오른쪽에도 하나 있더라구요...

그리고 위에 2개...사랑니 나지도 않는 사람도 있다는데 

무슨 복이 이리도 많은지 사랑니가 4개나...ㄷㄷ;; 


뭐 아무튼 그래서 왼쪽 위에 사랑니를 뽑기로 하고, 

다음에 오른쪽 2개 다 뽑아 버리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왼쪽 위에 사랑니를 뽑았는데...오메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다 썩어서 보기에도 부끄러울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신기했던건...사랑니 발치를 했는데 진짜 하나도 안아팠어요ㅋ 


마취할 때가 조금 아프긴 했는데 그 때 빼곤 몇 번 툭툭 하시는 것 같았는데 

사랑니가 숑~하고 빠졌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취풀리고 나면 죽겠구나, 싶었는데 아픈지도 몰랐네요ㅋ 


그래서 다음번에도 용기내서 사랑니를 뽑으려고 결심했답니다ㅋ 

그런데 시간이 없어서 저거 뽑고 계속 치과를 못가고 있네요...휴;; 

아무튼 사랑니 발치하면 충치나 염증생긴다고 하니 

사랑니 있으신 분들은 언능 치과가셔서 뽑아버리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