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수원 영통 족발이 맛있는 곳~후회안합니다!



야식의 대명사 족발! 

얼마 전 족발이 먹고 싶다는 와이프의 말에 배달을 시킬까 하다가, 

배달시키는 곳 중에 그닥 맛있는 곳이 없는지라 

평소 족발을 먹으러 가는 장군왕족발로 고고씽!!


솔직히 여기가 저희 집에서 너무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갈까 말까 고민했거든요. 

차를 가져 가기엔 술을 마시고...택시를 타자니 10분도 안걸리는 너무 가까운 거리;; 

그렇다고 걸어가자니 은근히 멀고...버스는 노선이 없어서 포기ㅡ_ㅠ

아무튼 정말 위치가 애매해서 갈까 말까 망설이게 되는 위치이긴 합니다ㅋㅋ


걸어가도 상관은 없지만 와이프가 임신한 상태인지라 걷기엔 무리, 

그래서 욕먹더라도 카카오 택시를 불렀어요ㅋㅠㅠ 

다행히 기사님께서 친절하게 족발집 앞까지 데려다주셨네요ㅎ 







여기를 알게 된건 저희 어마마마 덕분, 

원래는 족발을 먹으러 온게 아니라 점심메뉴에서 

김치찌개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왔었는데 

김치찌개가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러다가 족발도 한번 시켜보자~해서 먹어 봤는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 여긴 오면 진짜 후회안합니다ㅋ 

아무튼, 메뉴는 참고하시라고 올려 드려요ㅎ 







추천메뉴, 세트메뉴. 찰칵! 







여기 오면 항상 족발 '중'으로 시켜서 둘이서 먹고, 

남는 건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요ㅋㅋㅋ 

저번엔 김치찌개도 먹고 싶고 족발도 먹고 싶은데 

김치찌개는 1인분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2인분에 족발 중 주문;; 

결국 김치찌개와 족발 둘 다 남겨서 포장해갔네요ㅋㅋㅋ;; 







족발시키면 나오는 작은 막국수에요. 

조금 맵습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족발의 비쥬얼.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렇지, 맛있어요ㅋㅋㅋ 

명이나물도 같이 주는데요. 싸먹으면 맛나구요~ 

전 워낙에 쌈을 싸먹지 않아서 그냥 먹지만요ㅋ 


아무튼, 수원 영통에서 족발 맛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장군왕족발 진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ㅋ 


위치는 지도있어서 같이 첨부해드려요~ 

위치가 정말 애매하게 있어서 동네분들 아니면 잘 모를 듯 싶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