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제리에서 오는 국제전화, 이거 보이스피싱?!



최근 며칠동안 알제리에서 계속 전화가 오는거에요!! 

알제리에 지인도 없는데 자꾸 전화가...ㅡ_ㅡ

그래서 일단 안받긴 했는데 3일동안인가...계속 전화가 왔었어요. 


며칠 지나고 지금은 전화가 오지 않긴 하지만 왠지 찜찜한 기분이...

뭐 잘못한 것도 없는데 자꾸 전화가 오니깐 쫌 그렇더라구요ㅋ 







알제리 무슨 지역이었더라...아무튼 그 지역도 막 찾아보고ㅋㅋㅋ

아마도 보이스피싱이지 않을까 싶은데...알제리에서??ㅋㅋㅋ

요즘은 알제리에서도 보이스피싱을 하나 싶더라구요ㅋ 


뭐 아무튼 그 때 이후로 다시는 전화가 오지 않지만 

그래도 왠지 자꾸 신경쓰이네요ㅋㅋㅋ 

진짜 보이스피싱이라면 전화안받길 잘한거고~~ㅋ

이제 다시는 전화가 오지 않았으면 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