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얼음물냉면 완전 대박!!



오늘 점심으로 냉면을 시켜 먹었는데요! 

지금까지 냉면을 시켜 먹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없었어요! 

그런데 오늘 점심 때 시켜 먹었던 냉면은...우왕...완전 기가 막혔는데요! 

그냥 겉으로 보기에는, 비쥬얼은 그냥 저냥 이었는데 그릇이 대박!!

그릇이 얼음그릇이에요!!!! 와!!!! 시원해!!!!







일단 물냉면의 비쥬얼은 이렇습니다~

안에 토마토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토마토 들어 있는 곳은 그리 많지 않아서 오~했음ㅋㅋㅋ







음,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이...음...이중으로 되어 있는데 밑에 얼음이 깔려 있어요. 

그래서 냉면을 먹는 내내 계속 시원함을 유지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오늘 시원한게 먹고 싶었는데 얼음물냉면은...굳굳!







육수를 냉면에 붓지 않고 따로 줘서 더 좋더라구요! 

가끔 냉면 육수도 같이 넣어주는 곳도 있는데 

배달이 늦으면 면이 막 불어서 올 때도 있잖아요. 


근데 여긴 냉면 육수도 따로 줘서 불지 않고 

제법 맛있게 먹었답니다!ㅋ

이제 곧 쭉~~여름인데 얼음물냉면 생각날 때마다 

여기서 시켜 먹어야겠네요ㅋ 단골확정!!ㅋ

문제는 제가 시킨게 아니라 전화번호도, 상호명도 모르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