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다시 가고 싶은 홍콩, 마카오 야경 끝팡왕!!



옛날 노래 중에 별들이~소근대는~홍콩의 밤거리~라는 노래 들어봤죠?

홍콩 아가씨라는 노래인데요! 저도 노래만 알아요ㅎㅎㅎ

가수분은 누구신지 잘 모르겠습니다...아무튼ㅋ 

그 노래를 들으면 홍콩야경이 정말 예쁘다~라는 느낌이 드는데요ㅋ 

가사 전체적으로는 홍콩야경이 예쁘다는건 아니에요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냥 야경이 예쁘다는 것만 들어봤지 실제로 가보진 않아서 몰랐죠ㅋ

그러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서 홍콩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진짜로...야경이 대박이더라구요ㅋㅋ 완전 다시 가고 싶을 정도??






일단 홍콩야경을 보기에 앞서...마카오 야경부터!!ㅋ 

아 진짜 마카오도 야경 대박인 것 같아요. 

이건 분수쇼하는 거 동영상찍으면서 찍은 사진인데 

야경이...음...완전 황금빛이라고 해야 할까요?

호텔이 많아서 그런지 진짜 금빛찬란 하더라구요! 

마카오는 돌아다니던게 힘들어서 야경이 그리 많지 않네요ㅠ







이건 홍콩 야경입니다^^

빅토리아피크에서 야경감상하고 배타고 이동하면서 

찍은 사진인데요...어마어마하죠ㅎㅎㅎ

하지만, 홍콩야경 끝판왕은 바로 "빅토리아피크"입니다^^







와우~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사진으로 봐서 느낌이 덜하지만 실제로 보면 입이 떡~하니 벌어집니다ㅋ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어디든 항상 야경은 봤었는데 

지금까지 봤던 야경 중에 가장 돋보인다고 할 수 있겠네요! 

가히 야경 끝판왕이라고 부를만 합니다ㅎㅎㅎ

나중에 시간되면 다시 가고 싶은 홍콩&마카오! 

그리 먼 곳도 아니고 시기만 잘 맞춘다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으니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알아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