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운정역 분위기 좋은 카페~



일때문에 가끔씩 가는 파주 운정신도시~

처음에 갔을 때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갈 곳도 없었는데 

최근에는 이것저것 많이 들어와서 갈만한 곳이 생기고 있네요ㅎ 


최근부터 운정역 근처로 자주 가고 있는데 운정역 인근에 

괜찮은 카페가 하나 있어요~분위기도 괜찮고^^

예전에는 강아지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안보이더라구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강아지보려고 일부러 오는 손님도 있었다고ㅎ 

그런데 최근에는 뭐때문이더라...기억이 잘 안나네요ㅡ,.ㅡ

아무튼 그래서 강아지는 요즘 카페에 없다고 하네요ㅋ 

그리고 이 건물에 카페 말고 아구찜도 팔고 추어탕도 팔고~

카페 옆에는 샤브샤브도 파는데 괜찮아요ㅋ 

추어탕은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아구찜하고 샤브샤브는 굳!!








실내 인테리어에 신경 좀 쓰신 것 같죠?








저~기 끝에는 악기들도 마련되어 있고~

지금까지 한번도 악기를 연주하는 것을 못보긴 했는데 

뭔가 하는 것 같긴 하더라구요ㅋ 다음엔 물어봐야지~ㅋ

아무튼 운정역 근처에서 카페 찾으신다면 여기는 어떨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