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셀프인테리어 소품 구매 어디서 할까~



요즘 셀프인테리어 많이들 하시죠??

저도 신혼집은 셀프인테리어로 했는데요~

화장실빼고 전부 싹, 둘이서 다 했습니다~~

정말 뒈지게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이 함정...ㅡ_ㅠ

벌써 2년이 다 되어 가는데...아직도...ㅋㅋㅋ

뭐 겉으로 보기에는 다 끝난 것 같이 보이지만 

자세히 훑어보면 다 끝나지 않았다는...ㅋㅋ


집 전체 페인트칠부터 시작해서 주방 상부장, 하부장 다 떼고, 

전부 하얗게 페인트칠하고~ 주방상판은 원목으로 다 짜서 맞추고ㅋ

거실하고 안방 한쪽 벽은 파벽돌, 집 안 모든 등은 인테리어 등으로 교체!! 

아무튼 정말 많은 걸 해봤습니다...그래서 힘든 것도 알고 재미도 알죠ㅎ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ㅎ 아무튼 셀프인테리어 열심히 해봤다구요ㅋㅋ

그리고 아직 끝나지 않은 인테리어를 위해 매장 여기저기를 들쑤시고 다니고 있죠ㅋ

얼마 전에는 주방 문고리를 사려고 화성을 다녀 왔는데...

매장은 있지만 구경은 못하는...온라인이 활성화된 곳이더라구요ㅠ_ㅠ

그러다가 찾아낸 곳이 안산에 있는 문고리 닷컴이었어요ㅋ







뭐 그리 힘들게 찾은 곳은 아니었지만 

저번에 한번 매장구경하려다가 실패해서 

정말 최선을 다해서 알아보고 갔습니다ㅋㅋㅋ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서 구경하기에도 좋아요ㅋ







미리 생각하고 가는 것도 좋지만 직접 가서 본다면 

어떻게 활용할지 또 고민을 하게 되서ㅋㅋㅋ

그냥 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 타일도 있는데요~ 이건 붙이기 쉬워보이네요ㅎ

저희 주방 타일은 타일매장가서 직접 사오고 붙였거든요...

기존에 붙어있던 타일은 잘 붙어 있어서 덧방으로...ㅋ


뭐 아무튼 이번에 안산 문고리닷컴간 이유는 거실과 안방 파벽돌때문에...

파벽돌은 다 했는데 진짜 벽돌이다보니 석회가루같은게 떨어지더라구요ㅡ_ㅡ

그래서 위에 방수코팅하려고 갔는데 다행히도 있었네요ㅋ

아오, 사온걸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했다는ㅋㅋㅋ 

다음에 파벽돌 방수코팅 다 하고 올려야겠네요ㅋ 근데 언제 할런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