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날도 더운데 시원한 김치말이국수~물회가 먹고 싶은 오늘ㅠ



오늘 날씨 진짜 무지하게 더운데요!! 

완전 여름날씨여서 정말 미칠 것 같네요ㅠㅠ

오늘같이 정신 못 차릴 정도로 더운 날에는 

시원~~한 냉면이 땡기는 날이지만...


주변에 냉면 맛있는 곳이 없는지라 김치말이국수로 점심 해결!!







김치말이국수 비주얼, 죽이죠??ㅋ

근데 게다가 맛있기까지!! 그래서 자주 옵니다ㅎㅎ

시원한 김치말이국수 한 그릇하고~ 돌아오는데...

날씨가 또 어찌나 덥던지 기가 쭉~~빠지는 느낌ㅠㅠ

일하려고 앉았는데 너무 졸려서 정신이 없네요ㅋㅋㅋ







포스팅하려고 사진 찾다보니 얼마 전에 먹은 물회 사진이 뙁!!

오늘처럼 지랄같이 더운 날에 물회가 엄청 땡기네요ㅋ

아, 오늘 물회를 먹으러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되네요ㅠ


집 근처에 물회가 맛있는 곳이 어딘지도 모르겠고...

자주 가던 횟집은 사장님이 바뀌어서 가고 싶지도 않고ㅠ

물회먹으려면 버스타고 갔다와야 되는데...아 귀찮...

물회가 먹고 싶지만 고민해봐야겠네요ㅎㅎ


날씨도 더운데 다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