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여자와 남자가 헤어지는 이유...성격차이?







여자와 남자가 헤어지는 이유는 정말 다양하쥬~?
뭐 예전 경험으로 생각해본다면...헤어지는 이유 중 하나는...
군대...ㅡ_ㅡ 물론 군대때문에 헤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죠...
아니면 유학?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진다...라는 말이 있듯이 
눈 앞에 잘 보이지 않을 때 여자와 남자가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눈 앞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은...힘든 일이 있을 때 
함께 있어주지 못하고 얘기를 할 수 없으니 혼자 힘이 들고...
그러다보니 위에서와 같은 이유가 여자와 남자가 헤어지는 이유가 아닐까 하네요. 
군대를 다녀온 남성분들은 아시겠지만, 군대간 사이에 헤어지는 경우 정말 많죠. 
군대에 있으면 연락하고 싶은 때 연락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게다가 보고 싶다고 해도 아무때나 볼 수 없으니깐요. 유학도 마찬가지구요. 

이 외에도 다양한 이유로 남녀가 헤어지게 되는데요. 
친구들 중 헤어지는 이유를 보면 웃픈 사연도 있어요ㅋ

예전...아주 예전 일인데요...아마 10년은 된거 같네요ㅋ 

저희는 친구들끼리 노는 것을 상당히, 매우 좋아하다보니 

친구들하고 만나는게 하루의 일과 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해도 빠질 수 없어요...매일 봐야되요ㅋㅋㅋ


어렸을 때는 왜 그랬는지 몰라요ㅋ 아무튼, 그러다보니 친구들과의 

잦은 만남으로 인해 친구는 여자친구와 헤어졌습니다...ㅡ_ㅠ

근데 더 웃기는 건...이 친구하고 사귀었다가 헤어진 여자들은...

전부 하나같이 잘 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주변 친구들이 하는 말이...

너 나랑 잠깐만 사귀어보자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자와 남자가 헤어지는 이유는 성격차이도 있겠지만 

이런 저런 말도 안되는 터무니없는 이유들도 많이 있는데요ㅎ 

다양한 이유로 헤어지겠지만 그만큼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서 

결혼하는 사람도 많으니깐...헤어졌다고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힘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