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오늘은 왠지 족발에 소주가 땡기는 날!







오늘은 왠지 이상하게 족발에 소주가 땡기는 날이네요. 

사진을 정리하다가 족발 사진을 봐서 그런가...여기 족발 맛있는데ㅎㅎㅎ

족발집 사장님이 장사 수완이 좋으셔서 자주 가게 된다는ㅋ 

게다가 얼굴을 기억해주다보니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다는ㅎㅎㅎ

그런데 요즘에는 시간이 없어서 자주 못가기도 했고, 

이사를 가면서 집에서 좀 멀어지다보니 자연스럽게 못가게 됐다는...ㅡ_ㅠ

이런게 바로 아웃오브사이트, 아웃오브마인드인건가...

발음 너무 정직ㅋㅋㅋ 국어사전인줄ㅋ

뭐 아무튼, 오늘은 족발에 소주가 땡기는 날이지만 과연 먹을 수 있을지...

요즘 운동한다고 저녁에 밥도 잘 안먹는데 이걸 과연 참을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고난의 시간이 다시 한번 찾아올 것 같다는...ㅠ_ㅠ

내일 지구 멸망하는 셈 치고 먹을 수도 없고 젠장~망했다ㅠㅠ